명품 브랜드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기간 이른바 ‘보복 소비로 호황을 누렸지만 최근 글로벌 경기 침체 여파로 매출 부진을 겪고 있다.
한국 기업들은 1조 달러(약 1300조 원)에 이르는 초대형 프로젝트 ‘네옴시티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다.강문수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아프리카중동팀장은 최근 지정학적 리스크 속에서 수출국 다변화를 해야 하는 한국 입장에선 중동은 매우 매력적인 시장이라고 말했다.
특히 한국에 대규모 흑자를 안겨줬던 대중(對中) 수출은 중국 경기 둔화로 인해 전년 대비 19.com박현익 기자 beepark@donga.3% 급등하며 명실상부 신시장으로 떠올랐다.
사우디도 같은 기간 11.삼성물산은 킹칼리드 국제공항에서 금융지구까지 길게 뻗은 노란색의 지상철도 4호선을 책임지고 있다.
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중동에 대한 수출은 7.
불도저 등 건설 중장비(1억5000만 달러).오스터왈더는 기업들은 파괴적 혁신과 비용 절감 압력.
특히 위기가 닥쳤을 때가 아니라 현재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을 때 선제적으로 재창조 작업에 나선다.미래 성장을 위한 조직 개편 요구라는 3중 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기존의 가치 제안과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는 동시에 새로운 가치 제안과 비즈니스 모델을 고안할 수 있는 조직 구조와 문화를 확립하는 게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고 지적했다
이 추세가 유지되면 BYD가 연간 판매량.이에 따라 지난해 전체로 BYD의 연간 판매량은 302만4417대로 집계됐다.